싱가포르 2024년 12월 23일 /
독립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인 반얀그룹(Banyan Group, '반얀트리 홀딩스 리미티드, Banyan Tree Holdings Limited' 이하 '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개최하고 2025년을 위한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반얀그룹은 싱가포르에서 100번째 리조트 개장을 앞두고 있다. 아시아를 넘어 탄자니아와 도미니카 공화국 등 새로운 여행지에도 개장할 예정이다.
반얀그룹의 에디 씨(Eddy See)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성장과 혁신의 다음 장에 접어들면서 지난 30년 간의 모멘텀을 바탕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며 "2025년은 아시아를 넘어 새로운 지역에 깃발을 꽂으면서 역동적인 포트폴리오의 의미 있는 진화가 계속될 것이다. 새로운 여행지, 상품, 체험, 파트너십을 통해 반얀트리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과 웰빙에 대한 헌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5년에도 성장 모멘텀은 계속될 것으로 보이며, 15개의 새로운 호텔, 리조트 개장과 5개의 새로운 브랜드 레지던스 개발을 통해 그룹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다. 지속적인 브랜드 진화를 반영하여 2025년에 개장하는 주요 호텔, 리조트는 전통적인 호스피탈리티 한계를 뛰어넘는 멀티 콘셉트 공간을 개발하여 웰빙, 자연, 문화, 커뮤니티, 리테일 등을 통합한 다층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 바이 반얀트리(Mandai Rainforest Resort by Banyan Tree)는 반얀그룹의 싱가포르 첫 번째 리조트다. 338개의 객실을 갖춘 이 리조트는 싱가포르의 야생동물과 자연이 어우러진 만다이 야생동물 보호구역(Mandai Wildlife Reserve)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건축부터 인테리어에 이르는 모든 요소가 환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어 자연 친화적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우부유, 반얀트리 이스케이프(Ubuyu, a Banyan Tree Escape)는 반얀그룹 최초의 사파리 리조트로 탄자니아에 개장했다. 사람의 손길이 거의 닿지 않은 루아하 국립공원(Ruaha National Park)과 그레이트 루아하강(Great Ruaha River) 유역을 따라 자리 잡은 이 리조트는 지역 사회, 문화, 야생과 만남을 통해 깊은 유대감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디스커버리 체험을 선사한다.
반얀그룹의 첫 번째 독립형 통합 개발은 활기찬 도시 방콕에 위치한 부티크 도시형 리조트다. 숙박 시설, 스파, 다이닝, 멤버십 클럽, 나이트클럽이 결합된 이 리조트는 고객이 만남, 휴식, 업무를 할 수 있는 역동적 공간을 제공하며 하나의 목적지 내에서 풍부하게 진화하는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중국의 반얀트리 주하이 피닉스 베이(Banyan Tree Zhuhai Phoenix Bay), 한국의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Banyan Tree Haeundae Busan)과 카시아 색달 제주(Cassia Saekdal Jeju), 태국의 카시아 람-인트라 방콕(Cassia Ram-Intra Bangkok), 필리핀의 옴 만다우 시티 세부(Homm Mandaue City Cebu) 등 아시아 지역에서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문을 연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반얀그룹 최초의 리조트인 카시아 푼타 카나(Cassia Punta Cana)를 개장한다.
2025년부터 에미레이트 항공과 에바 항공에 탑승하는 전 세계 여행객에게 반얀트리 갤러리 제품(Banyan Tree Gallery)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환경을 포용하고 사람을 섬긴다(Embracing the Environment, Empowering People)'는 반얀그룹의 창립 정신을 통해 지속 가능성과 웰빙 영역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개발을 추진할 예정이다.
중국환경보호기금(China Environmental Protection Foundation)과 협력하여 하이난섬의 산호초 복원 프로젝트(Coral Reef Restoration Project)를 시작하고, 몰디브에서 새로운 산호 유충 복원 방법을 도입하는 등 해양 보존 노력을 강화할 것이다.
'리와일딩 반얀 펀드(Rewilding Banyan Fund)'의 지원을 받는 재야생화 노력은 인도네시아 빈탄섬 꿀벌 친화적인 숲을 조성하는 등 자연 서식지 복원을 목표로 한다.
반얀그룹 독점 8가지 웰빙 원칙(8 Pillars of Wellbeing)은 2025년에 그룹의 스파 브랜드에 대한 흥미로운 개발과 함께 수련회, 방문 실무자 프로그램을 통해 숙박 경험 전반에 걸쳐 통합할 예정이다.
반얀그룹은 2024년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100개가 넘는 수상과 영예를 안으며 전 세계적으로 성과와 이정표를 인정 받았다.
반얀그룹(반얀트리 홀딩스 리미티드)은 목적 지향적 사명을 중시하는 글로벌 호스필탈리티 기업이다. 반얀그룹은 선구자 정신, 디자인 주도 경험, 책임감 있는 관리에 대한 헌신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91개의 호텔과 리조트, 140개 이상의 스파와 갤러리, 20개가 넘는 브랜드 레지던스를 20여 개국에 보유하고 있다.
플래그십 브랜드인 반얀트리를 포함한 12개 글로벌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성이 넘치는 각 브랜드는 체험형 멤버십 프로그램인 위드반얀(withBanyan)으로 통합되어 있다. 반얀 글로벌 재단(Banyan Global Foundation)과 반얀 아카데미(Banyan Academy)를 통해 '환경을 포용하고 사람을 섬긴다(Embracing the Environment, Empowering People)'는 창립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반얀그룹은 재생 관광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여행을 이끌어가는 선도적인 옹호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