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2025년 3월 27일 /
100% 종업원 소유의 ESOP(Employee Stock Ownership Plan•ESPO)인 게이트 에너지(GATE Energy)가 말레이시아에 새로운 사무소를 설립했다. 새 사무소 설립으로 게이트 에너지는 국제 고객과 파트너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그랜트 깁슨(Grant Gibson) 게이트 에너지 설립자이자 회장은 "현재 진출한 한국과 싱가포르를 벗어나 동남아시아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우리가 국가 내에서 전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면 현지 요구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하며 지역 내 서비스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면서 어떤 미래를 맞이하게 될지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르틱 안나도라이(Karthik Annadorai) 게이트 에너지 사장 겸 최고매출책임자(CRO)는 "게이트 에너지는 말레이시아 시장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미국 내 고객과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가치와 경험을 세계 다른 지역에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새 사무소는 우리가 추진하는 확장 전략의 중요한 일부로, 말레이시아와 주변 지역에서 성취할 일들에 대한 기대가 크다. 이 지역에서 이미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시작하면서 매우 흥미로운 경험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게이트 에너지는 100% 직원 소유의 ESOP로, 에너지 분야에 예측 가능한 프로젝트 실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라메트릭 예측 모델을 사용하고, 프로젝트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프로젝트 설계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운영 문제를 적극 해소하여 비용 초과나 일정 지연 없이 에너지 시설과 자산을 안전하게 설계, 구축, 시운전, 가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