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2024년 12월 22일 /
임풀스(Empuls, 구 조조데이- Xoxoday)가 직원 목소리(VoE) 솔루션 분야 2024 가트너 마켓 가이드에 2년 연속 수록되었다.
가트너는 "우리는 이번 수록이 이 플랫폼의 글로벌 위상 확대, AI 기반 직원 참여 솔루션의 발전, 기업이 직면한 복합적인 참여 문제 해결을 부각했다고 생각한다"며 "직원 감정을 측정하고 직원 경험의 개선 조치를 취하는 것은 많은 기업에게 어려운 과제이다. 직원이 참여하는 설문 조사와 기타 지속적인 청취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인사 책임자는 이 가이드를 활용하여 새로운 트렌드(생성형 AI 이용 사례 포함)와 가용 솔루션을 추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풀스는 AI를 동사 플랫폼의 핵심 기능으로 통합했으며. 정교한 자연어 처리(NLP)와 머신 러닝 기술을 활용해 왔다. 이 플랫폼은 첨단 데이터 요약, 스토리텔링과 추천 생성을 위해 생성형 AI를 적용하여 직원 경험을 관리하는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조조데이 CMO 쿠샬 아그라왈(Kushal Agrawal)은 "가트너 인정을 받아 AI 기반 직원 참여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과 북미 시장으로의 확장이 검증되었다"며 "전 세계 조직이 직원 경험을 측정하고 개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임풀스는 직원 피드백과 인식의 간격을 해소하고 미국 기업의 복합적인 참여 니즈를 해결하는 최첨단 기술과 전문 서비스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임풀스는 조조데이 제품이다. 조조데이는 '보상, 인센티브와 로열티' 프로그램을 디지털화하기 위해 설계된 종합 제품군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SaaS 제공업체이다. 이 맞춤형 솔루션은 고객, 인플루언서, 업계 파트너, 영업팀, 직원, 임시 종업원, 애프터서비스 직원 등을 대상으로 한다.
스타트업에서부터 포춘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4개 대륙 5천개 이상의 기업에서 신뢰를 받는 조조데이는 전 세계에 9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고 매달 100개 이상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